[할리데이비슨] 응급 조치 부품 구매시 주문 당일내 무료 배송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4.07.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www.harley-korea.com)는 8월 23일(일)까지 해당 기간 중 응급조치 부품을 구매시 주문 당일 내 무료 배송해주는 ‘논스톱 라이딩(Non-stop Riding)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라이더들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라이딩을 계획하는 것을 고려, 고장 및 응급 상황 시 적절히 대처할 수 있도록 필요한 부품을 KTX와 퀵서비스 등을 통해 신속하게 전달하는 해당 캠페인을 기획했다.

즉, 휴가 중 타이어 파손 및 펑크, 배터리 방전 등의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을 경우 간단한 전화 한 통만으로 구매된 부품을 원하는 장소까지 무료 배송 받을 수 있다. 특히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중 발생하는 배송비 전액을 지원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여름철 쾌적한 라이딩 환경을 조성해줄 통풍 시트, 에어 디플렉터를 비롯 효율적인 짐 정리를 도와주는 각종 수납 액세서리(러기지백, 압축팩) 등을 할인 판매하는 ‘쿨 라이딩(Cool Riding)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 중이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군의 구매 개수에 따라 할인율은 높아진다.

이번 캠페인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전 지점 부품 영업팀에서 실시하며, 대표번호 070-7405-8255~6을 통해 문의를 비롯 주문, 배송을 요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