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오픈월드 액션 와치독 정보 공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4.04.2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PS4, PS3, Xbox360, PC용 오픈월드 액션게임 “Watch_Dogs™(이하 ‘와치독’)”의 정보를 공개했다. 제품의 발매일은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서 6월 26일로 결정되었다.

“와치독”은 ‘ctOS’ 시스템으로 관리되고 있는 가상의 도시, 시카고를 배경으로 하는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형 액션게임이다. 주인공 ‘에이든 피어스’는 가족을 살해 당하고 복수심에 불타 진범을 쫓으면서 눈 앞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나가던 중 도시 뒤에 숨겨진 거대한 음모와 마주하게 된다.

천재적인 해커 ‘에이든 피어스’는 ‘ctOS’ 시스템을 해킹하여 교통 신호를 바꾸고, 전철을 세우고, 도개교를 올리는 등 도시의 기반 시설을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에이든 피어스’가 가진 뛰어난 능력으로 도시의 모든 기술과 정보에 접속하여 복수를 위한 단서를 찾고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야 한다.

또한, 컴패니언 앱이 함께 출시되어 게임과 연속적인 상호 작용이 가능한 환경이 구축될 예정이며,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모드의 혁신적인 시스템은 기존의 콘솔 게임을 초월하는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E3 2012에서 발표된 이후로 세간의 주목을 받아왔던 최고의 기대작 “와치독”은 전 기종 자막 한글로 발매 예정이며, 출시를 위한 막바지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피규어를 비롯한 호화 구성품이 포함된 게임전용 한정판 ‘Dedsec Edition’의 발매도 준비 중에 있다.

도시를 해킹하라

플레이어는 스마트폰 하나로 생동감 넘치는 시카고의 기반 시설을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다. 원한다면 교통 신호를 조작하여 차량 사이에 적을 가둘 수 있고, 운영 중인 전철을 세워 추격을 벗어나거나, 도개교를 올려서 적의 탈출을 저지할 수 있다. ctOS에 연결된 모든 것은 곧 무기가 된다.

거리의 정의

‘에이든 피어스’는 법보다 주먹이 가까운 도시, 시카고의 거리에서 싸우는 방법을 알고 있다. 진압봉을 이용한 근접전 혹은 여타 게임과 비교를 불허하는 놀라운 총격전을 경험해보자. 게임에는 30가지 이상의 다양한 무기가 등장한다.

혈기 넘치는 드라이빙

Ubisoft Montreal은 폭발적인 마력을 가진 차량을 제공하기 위하여 드라이버 시리즈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 Ubisoft Reflections와 협력하였다. 플레이어는 예술적인 물리 효과와 조작감을 갖춘 65종 이상의 차량에 탑승하여 시카고의 드넓은 도로를 주행하게 될 것이다.

경계를 뛰어넘은 멀티 플레이

싱글 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모드가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게임 시스템 안에서 새로운 레벨의 상호 작용, 플레이어 간의 협동과 대결을 체험하라. 메뉴를 불러올 필요도 없고, 로딩 화면도 없는 오픈월드형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뛰어넘는 컴패니언 앱

실시간으로 연동되는 컴패니언 게임을 병행함으로써 단순한 콘솔 게임을 뛰어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외출 중에도 혁신적인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하여 친구와 경쟁할 수 있다. 와치독의 컴패니언 게임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듀얼 스크린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