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트로닉스, 스마트폰 연동 블랙박스 출시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4.04.03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트로닉스가 FULL HD와 WiFi 연동 기능을 갖춘 블랙박스 ‘아이패스블랙 ITB-100SPW’를 출시했다.

1채널 블랙박스 ITB-100SPW는 FULL HD(해상도 1920*1080)의 영상을 30프레임의 고화질 해상도로 연속 녹화가 가능하며 GPS가 내장되어 있어 주행속도, 날짜, 시간, 운행궤적의 정보가 담긴 영상 전용 PC플레이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SD메모리카드 자동 포맷 주기 안내 기능을 탑재하여 일정시간에 자동으로 포맷주기를 음성으로 안내하여 SD메모리카드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하였다.

ITB-100SPW는 한국소비자원에서 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이전 모델인 ITB-100HD SP에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전면 시큐리티 LED 밝기 증대, 후면 동작상태 LED 시인성 개선, 본체 전원 ON/OFF 스위치 추가, 거치대 미세조정 기능 추가, 주차모드 해제 후 상시 녹화 전환 시 주차모드 이벤트 건수 알림 기능 등을 추가하여 소비자들의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하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내장된 WiFi 모듈을 통한 스마트폰 연동 기능이다.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 영상보기와 녹화영상 재생, 복사 및 환경설정 등이 가능하며, 핫스팟 모드 접속 시 제품을 최대 4개까지 연결 후 하나의 스마트폰을 통해 제어가 가능해 다채널 블랙박스로도 구성이 가능하다.

아이패스 ITB-100SPW는 4월 3일부터 온라인 대형 쇼핑몰 및 오픈마켓에서 정식 출시되어 판매되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아이패스 정품 상시전원케이블 ITV-80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아이패스 ITB-100SPW 구입 후 사용 후기를 구매한 쇼핑몰을 통해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