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 베가 시크릿 노트 위한 기프트 팩 배포

  • 기자명 뉴스팀
  • 입력 2014.01.2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택은 ‘베가 시크릿 노트’ 업그레이드를 위한 베가 기프트 팩을 20일부터 LGU+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팬택이 지난해부터 제공하고 있는 ‘베가 기프트 팩’은 최신 전략 모델의 기능을 기존 모델에도 적용시키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다.

‘베가 시크릿 노트’ 사용자들을 위해 배포되는 금번 베가 기프트 팩은 ‘베가 시크릿 업’에 탑재된 신규 기능과 더불어 기존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제공한다.

눈에 띄는 기능은 ‘간편 알림창 내리기’다. 홈 화면 어디서나 손가락을 위에서 아래로 드래그하면 알림창을 내릴 수 있는 기능으로, 화면 최상단에서 아래로 드래그해야만 알림창을 내릴 수 있었던 기존 방식에 비해 한 손 사용성이 강화됐다.

카메라와 DMB도 금번 베가 기프트 팩을 통해 개선된다. 전면 카메라 촬영 시에는 사진을 보정해주는 ‘뷰티샷 모드’가 자동으로 실행되고, 촬영 화면에서 사용자가 직접 보정 수준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된다. 어두운 곳에서도 사진이 잘 나오게 하는 저조도 기술은 지난 12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적용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DMB의 경우, 고화질 스마트 DMB가 지원돼 대화면에서 고화질의 방송을 즐길 수 있다.

이외 스마트 플립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커버 창에서 V노트와 카메라를 실행할 수 있어 커버를 열지 않고도 간단한 메모와 사진 촬영이 가능해졌다. 또한, 플립창의 기본 배경 화면 5종을 비롯해 스타일리쉬한 아날로그 시계 3종 및 날씨가 함께 표시되는 시계 1종이 추가되었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