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 신규 색상 PS3 및 PSP 출시

  • 기자명 오토뷰 뉴스팀
  • 입력 2011.11.14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320GB의 하드디스크 드라이브(HDD)를 표준 탑재한 ‘PlayStation®3’(PS3™) (CECH-3005B시리즈)의 새로운 색상, ‘스플래시 블루(Splash Blue)’와 ‘스칼렛 레드(Scarlet Red)’를 소비자가 368,000원(부가세 포함)으로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레드/블랙” 색상의 ‘PSP® (PlayStation®Portable)를 소비자가 198,000원에 출시한다. 연말 시즌을 맞아 출시되는 두 종류의 제품은 모두 11월 17일(목)부터 국내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Splash Blue’의 PS3™에는 ‘세차게 튀어 오르는 물보라·바다’를 연상시키는 상쾌한 메탈릭 청색을, ‘Scarlet Red’에는 ‘강렬하게 내리쬐는 태양·화염’을 연상시키는 선명한 메탈릭 적색이 채용되었다. 또, 본체와 같은 색의 무선 컨트롤러DUALSHOCK®3)역시 동봉된다.

또, 메탈릭 느낌의 새로운 “레드/블랙” 색상의 ‘PSP® (PlayStation®Portable)(PSP-3005 XRB) 출시로 고객들에게 한층 더 다양해진 선택의 폭을 제공하게 되었다.

SCEK는 2011년 연말 시즌을 대비해 계속해서 풍부하고 매력적인 소프트웨어 라인업을 발매하는 동시에 PlayStation® 하드웨어 및 주변기기의 라인업을 확충해 나감으로써 PlayStation® 플랫폼의 폭 넓은 보급과 확대를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